Since 1963 our story of love

1963년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모차에 대한 열정과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기반으로, 세계 유모차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리비아노 토마시에 의해 “잉글레시나 베이비”는 탄생 했습니다.

아기들을 양육하는데 있어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생산하면서 회사는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였으며, 1970년 대 “아폴로”라는 유모차의 런칭은 잉글레시나가 항상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좋은 제품을 생산한다는 것을 증명하여, 이로 인해 위대한 명성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잉글레시나는 여전히 이런 삶의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악세서리군의 생산확장과 최근까지 사용 되는 잉글레시나만의 기술력을 발전시켜, ‘M’Home 을 기점으로 가정에서 사용되는 유아제품 산업의 혁신을 일으키며 급속도로 성장 하게 되었습니다.
잉글레시나의 열정과 경험은 시대가 흘러도 사라지지 않은 가치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로 이어져, 현재의 기술력과 스타일, 견고성을 모두 접목시킨 이상적인 모듈러 시스템인 ‘쿼드’가 생산하게 된 것 입니다.

About Us

인생에 생기를 불어넣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사랑입니다.

여행, 발견, 감정, 사랑은 우리에게 어떤 것을 재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자, 동시에 무언가를 쟁취하려는 열정, 웃음에 대한 기쁨, 성장하고자 하는 욕심, 공유하고자 하는 호기심을 주는 요소들 입니다.
우리의 사랑은, 우리가 누구이고, 누구를 사랑하며,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한 것을 알려주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 회사 대부분의 직원들은, 다른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을 낳고 길러본 경험과 그 감정을 알고 있는 부모입니다.
우리는 아기의 탄생이 얼마나 큰 기쁨을 주는지, 그리고 동시에 큰 책임감을 주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50년 간 잉글레시나는, 부모가 아기가 함께 여행할 때면 마음을 놓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좋은 제품 생산에 집중 해 왔습니다.
우리의 가치는 편안함, 안전함 그리고 기능성에 있으며, 끊임 없는 연구와 혁신 그리고 스타일이 그를 뒷받침 합니다.
이것이 잉글레시나의 변하지 않는, 아기들을 가장 우선으로 하는 ‘진심으로 가득 찬 세상’ 에 대한 정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