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is a story inside

There is a story inside

아기가 세상에 태어나면 부모로써의 우리의 삶도 또한 새롭게 시작 됩니다.
처음 산책하는 길, 첫 여행, 아기와 함께 하는 모든 첫 경험들이 가족으로써 경험하는 여정의 위대한 시작이겠죠.
잉글레시나는 이러한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안전하길, 행복한 경험으로만 가득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에 대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963년 아들들을 태우기 위한 유모차를 직접 만들면서 시작 된 리비아노 토마시의 이야기의 시작으로 잉글레시나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Our story

1963

image

잉글레시나 브랜드 설립

'잉글레시나' 는 자칫 영국에 어원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순수 이탈리아 브랜드 입니다. 그렇다면 왜 잉글레시나라고 브랜드명을 설립 했을까요?

image

잉글레시나 브랜드명의 유례

1960년대 잉글레시나에서 처음 소개한 유모차는 ‘Londra - 영국의 이탈리아어- ’ 이라는 이름의 리프스트링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제품 이었습니다. 이는 옛날 영국 왕실에서 왕족들이 타던 마차를 모티브 삼아 설계 된 제품으로 프레임이 얇고 바퀴가 큰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 이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를 생각하며, 작은 영국이라는 뜻의 ‘Inglesina’ 를 브랜드 명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image

1969, 달로 떠나는 첫 여정

잉글레시나는 제품 품목들을 전체적으로 재정비하는 시기를 가지는데, 이 시기를 거쳐 섀시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이 출시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한적인 생산을 통해 제품을 받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데 집중하였으며, 처음 인간이 달에 착륙한 순간을 기념하며 출시한 제품이 아폴로 유모차 였습니다.

1976

image
image

미래로 향하는 작은 발걸음

유모차 섀시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캐리콧 (베시넷) 과, 양대면이 가능한 유모차가 출시 되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쌍둥이 유모차까지 출시 되며 제품 라인업이 풍성해 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image
image

1976 -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위대하고 아름답습니다.

CD플레이어나 워크맨 같은 전자음향기기의 발달로 상업광고가 시작 되었으며, 잉글레시나의 첫 광고 슬로건은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위대하고 아름답다” 였습니다.

1986

image
image

세로운 시대의 시작

앨리스 유모차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견고한 프레임, 그리고 엄브렐라 폴딩방식이 적용된 유모차 였습니다. 이 시기를 통해 모듈러 시스템의 발전이 급진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

image
image

1990

image

더욱 고급스럽게

90년대에 접어들면서 원단패턴의 다양함과 질감에 많은 투자가 이루어 질 수 있었고, 그 결과 고급스럽고 뛰어난 디자인들을 많이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image
image

초보 부모들을 돕기위한 잉글레시나의 노력

엄마와 아빠들이 아기와 함께 하는 모든 첫 여정을 원할하고 행복하게 누릴 수 있도록, 잉글레시나는 사명감을 가지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최선을 다 하였습니다.

2002

새로운 시대의 시작

지피 유모차의 런칭으로 전세계 유모차 시장에 변동이 생겼습니다.

2007

image
image
image
image

실용성있는 제품에 우아한 디자인이 입혀진 홈 컬렉션 출시

“M’Home -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이 런칭되었습니다. 현재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정교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들로 구성 되었습니다.”

2010

image
image

이륙할 준비 완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대도시의 사이 사이를, 마치 비행선처럼 유유히 주행하는 유모차 - 아비오.
아비오 유모차의 슬로건은 “도시를 날아오르다” 였습니다.

image
image

2012

image

마침내, 트릴로지의 탄생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안전성까지 세박자를 모두 겸비한 트릴로지가 탄생 하였습니다.

image

스타와 함께 한 홍보행사

유명한 팝가수 마돈나가 “Give me all your luvin” 이라는 자신의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잉글레시나 클래식 유모차와 출현하였습니다.

2014

image

소치 올림픽을 가다

러시아의 소치에서 열린 올림픽게임에 잉글레시나 클래식 유모차가 참여하여 공식 오프닝 행사를 빛내주었습니다.

2015

image

도시형 프레임의 시작

잉글레시나가 트릴로지 프레임에 새로운 기술을 입혀 50cm의 폭으로 좁은 골목이나 어디든 공간의 제약없이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

image

시스템 콰트로의 런칭

산책을 하고 난 이후 집으로 돌아오거나, 아니면 외출을 위해 아이를 데리고 차로 가거나, 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여정이 아이의 단잠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image

큰 사이즈의 캐리콧의 시대가 열리다

잉글레시나 캐리콧은, 우리들의 사랑스러운 아기들이 손과 발을 쭉 뻗고 편안하게 잠을 자며 산책을 즐기기에 공간이 충분합니다.

image

Welcome Pad
세상에 처음 태어난 소중한 아기들을 향한 우리들의 큰 마음

아기가 태어나고 첫 시기는 아주 섬세하고 소중하게 다뤄져야 하는 시기 입니다. 이태리 볼로냐 지역의 마지오레 병원 신생아과의 협력으로 잉글레시나가 디자인한 웰컴패드는, 어린이 제품 안전기준을 최대한 준수하며 과학적으로도 아이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제작 된 신생아 매트입니다.

2019

image

앱티카의 런칭
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경험을 아름답고 소중하게

앱티카 유모차는 아이에게는 안락함을, 부모에게는 편리한 사용감에 아름다운 디자인이 더해져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image
image

퀴드2: 아이와 어디로든 떠나볼까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어디든 신나게 여행을 떠나봅시다. 심지어 비행기에도 간편하게 실을 수 있답니다.

2020

image

내가 가는 그 어디든, 막힘없이 부드러운 주행 - 앱티카 XT

각 휠에 독립적인 서스펜션 조정 기능을 갖춘 최초의 섀시를 적용한 제품으로, 다양한 지형의 종류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image

Quid 와 Vespa 의 만남

시간의 흐름과 상관없이 자유와 기쁨을 표출하는 브랜드인 Vespa 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Quid Vespa 버전을 만나보세요.

image

2021

image

일렉타
도시생활을 더욱 빛내주는 유모차

일렉타 유모차 시스템은, 아기의 건강한 성장은 계속 케어하면서도 복잡한 도시생활 속에서 실용적이고 간편함을 찾는 부모들의 생활패턴에 꼭 맞는 시스템 입니다.

image

Maior 유모차와 떠나는 멋진 모험의 시작

모든 지형에 맞춰서 편안한 주행경험을 보장하는 휴대용 유모차 Maior 는, 아이들이 4계절을 모두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image

혁신적이고, 민첩하고, 실용적인 유모차 일렉타 유모차는, 새로운 도시 형태에 적응하는 부모들의 생활을 위해 특별히 설계 되었으며, 동시에 아이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항상 보장하는 제품 입니다.

2022

image

NOW 유모차, 한번의 터치로 폴딩 완료!

여기 한번의 터치로 폴딩이 되는 NOW유모차가 출시 되었습니다.

image
image

퀴드2 - 마야 컬렉션

퀴드2 마야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멕시코 문명의 디자인 영감을 받아 패턴이 완성 된 마야 컬렉션 유모차는 가볍고 컴팩트한 퀴드2 유모차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와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볼까요?

2023

image

뉴 앱티카 -
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경험을 아름답고 소중하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뉴 앱티카. 크롬으로 코팅 되어 더욱 섬세하고 완벽하게 마감이 된 프레임은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테일 입니다. 또한 3D 메쉬로 이루어진 올 시즌 시트와 컴포트 커버는, 4계절 모두 편안한 산책의 경험을 완성시켜줄 수 있습니다.

image
image

image

다윈 인펀트 리클라인 + i-Size 회전형 베이스

등받이 각도가 거의 수평으로 맞춰지는 카시트 다윈이 출시 되었습니다. 리클라이닝 메커니즘 덕분에 여행 중 아이가 편안한 수면환경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베이스에 장착하여 아이가 4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age
image

퀴드2 - 애니멀 컬렉션

퀴드2 -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는 모험, 두가지 패턴으로 나온 애니멀 컬렉션과 함께 멈추지 말고 계속 이어가세요!